A Secret Weapon For 상품권현금화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빠른 서비스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저희 스피드캐쉬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복제와 전송에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디지털 콘텐츠 결제 같은 경우 유효하지 않은 승인을 남발해도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유효한 번호인지 확인을 안해도 된다.

전혀 아니올시다이다. 연체 한달째에는 발신, 수신이 다 끊기게 되며, 주기적인 통신사의 관리대상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정책으로 꽉 막혀서 방법이 없는 분들이더라도 정확한 사유와 기간을 알면 괜히 이곳저곳 업체들 문 두드리며 고생하는 시간은 절감할수 있으시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십시요~

Slideshare uses cookies to improve performance and effectiveness, 상품권 매입 업체 and to supply you with pertinent advertising and marketing. Should you proceed browsing the internet site, you agree to the usage of cookies on this website. See our Privacy Policy and Person Agreement for information. SlideShare

킹콩머니는 여러분이 휴대폰/핸드폰/스마트폰의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빠르게 현금을 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 중 몇 안되는 사업자 등록이 된…

핸드폰소액결제연체 진행중 추가결제가 가능한가? 전국민의 개인정보야 몇 건의 굵직한 정보 유출로 공공정보가 되었다는 사실을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를 다 쓴 상태인데 당장 현금은 급할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